FESTIVAL MAP

​페스티벌 지도 / 재즈토닉 이용 안내백서!

map.jpg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 2022를 제대로 즐겨보아요! 재즈토닉 이용 안내백서!
 
♬ 청남대의 아름다운 경관 맘껏 즐기기!
예기치 않던 '코로나19'로 그동안 많이 답답하셨죠. 우리 국민들의 노력 덕분에, 이제 조금은 밖으로 한발짝 걸음을 내딛을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자. 매일 똑같던 일상에 푸르름을 더해보면 어떨까요. 대청호가 꼭꼭 숨겨놓은 보석 청남대. 초록 가득한 숲과 너른 잔디밭 사이로 펼쳐진 파란 하늘을 마음껏 느껴 보세요. 쏟아지는 별은 가을밤의 특권. 늦은 밤까지 청남대의 자연이 주는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 자연을 지키는 재즈토닉
청남대 재즈토닉은 환경을 사랑합니다. 여러분들이 재즈토닉을 사랑하는 만큼, 우리는 이 축제가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켜나가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장소를 허락해준 청남대의 자연을 아껴주어야 해요. 여러분께 당부드리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내가 가져온 쓰레기는 내가 가져갑니다. 내가 머문 자리 다시한번 돌아보기!
둘. 텀블러를 챙겨 푸드코트에서 발생하는 음료컵 쓰레기 발생을 줄여봅시다.
셋. 일회용기에 담긴 음식이나 음료수 반입은 삼갑니다.
넷 . 잔디와 꽃 나무 등 청남대의 자연을 훼손하지 않습니다.
 
혼자하면 어렵지만, 여럿이 함께 동참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재즈토닉을 지켜주세요. 자연을 지켜주세요. 여러분의 손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안전을 위해 마스크와 손씻기는 필수!
야외마스크는 현재 정부에서 자율로 하고 있긴해요. 하지만, 사람이 많이 모인 공연장과 같은 밀집공간에서는 서로의 안전을 위해 조금 더 조심해야겠죠? 공연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가능한 공공장소를 이용하고 나서는 손 씻기 또는 손소독을 잊지 마세요. 안전한 재즈토닉이 될 수 있도록 저희 팀재즈토닉도 노력하겠습니다.
 
♬ 밤에는 추워요. 스페셜 무대까지 체온을 지켜줄 담요나 여벌옷은 필수
가을햇살이 뜨겁게 내리쬐는 9월. 하지만, 청남대는 숲이라는 사실 잊지 않으셨죠? 
낮은 뜨거울 수 있지만, 해가 떨어지는 오후가 되면 선선해지고 밤이 되면 점점 쌀쌀해집니다. 산이라는 특성상 우리집 저녁 온도를 생각한다면 후..생각만해도 벌써 추워지네요. 그렇기 때문에, 얇은 옷 위에 덧입을 수 있는 여벌옷이 필요해요. 두께가 있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외투, 담요 등을 준비하세요. 가장 핫한 무대는 맨 마지막 순서라는걸 여러분도 다 알고 있을거에요. 마지막 무대까지 신나게 즐기기 위해서 꼭 챙기세요! 
 
♬ 재즈토닉에서 인생샷 남기기
JAZZTONIC 2022 의 또 하나의 테마! "PINK OASIS" 
페스티벌에 전시된 멋진 작품들과 함께 특별한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나만의 페스티벌 룩도 빠질 수 없죠. 어느 곳에서 찍어도 인생작품이 되는 청남대 재즈토닉을 배경으로 나의 개성을 맘껏 뽐내봅시다. 나의 SNS에 태그를 달아 같은 공간에 있는 참가자들과 소통하는 것도 또하나의 재미가 되겠죠? 
#재즈토닉 #JAZZTONIC #핑크오아시스 #PINKOASIS #JAZZTONIC2022 #jazzmania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
 
♬ 아티스트들에게 큰 박수를..!
매 회 어마어마한 아티스트들이 찾아오는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해의 뮤지션 라인업 보셨나요? 올해도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는 무대를 만들고자 아티스트 분들은 매번 고심하고 있답니다. 이에 여러분들도 이곳에 오기 전, 오늘 무대에 설 아티스트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을 한번 더 들어주시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 아티스트들과 함께 즐겨주세요. 그들의 음악에 귀기울이고, 몸을 움직이며 리듬을 느껴주세요. 그렇게 여러분이 많은 응원과 박수를 보내주신다면, 아티스트도 아마 올해 최고의 무대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기
페스티벌의 꽃은 역시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하는 여유로움! 그동안 사느라 바빴던 친구들, 멀리 떨어져 살아 얼굴보기도 힘들었던 가족들,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시간을 낼 수 없었던 연인들. 청남대의 자연과 자유로운 재즈, 주변에 행복한 사람들의 모습들은 잊고있던 서로에 대한 사랑과 잃어버린 여유를 찾게 해줄 거예요. 함께 하는 시간만으로도, 집으로 돌아갈 때 어느새 충전완료! 지금 떠오르는 사람이 있으시다면, 지금 연락해보세요!
(미리 예매 하지 못하셨다면 당일 티켓창구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푸드트럭 및 부스 투어하기
좋은 사람들, 좋은 음악에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전국각지에서 온 푸드트럭 음식을 맛보는 재미 또한 페스티벌의 묘미입니다. 
우리 지역 와인인 영동 와인도 시음해보세요. (앗 과음은 위험합니다)
물론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나서 뒷정리도 깔끔하게. 여러분의 매너가 아름다운 재즈토닉을 만듭니다. :-D
 
♬ 페스티벌 지도 확인하기
손목티켓 교환 시 함께 제공되는 페스티벌 지도를 확인하세요. 공연장의 위치 뿐 아니라, 화장실, 의무실, 물건을 분실했거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표시되어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항상 저희 직원이 상주하는 티켓교환소로 문의해주세요.
 
♬ 또 하나의 발견! TONIC STAGE<토닉스테이지>!!
매년 메인스테이지인 KING'S STAGE<킹스스테이지>로 들어가는 길목에 TONIC STAGE<토닉스테이지>가 있었는데요, 올해는 특별히 효율적인 방역효과를 위해 오프밴드들 모두 메인스테이지인 KING'S STAGE에서 공연 예정입니다. 좀 더 많은 공연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타임입니다. 이미 여러 연주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한 OFF BAND 재즈팀의 공연. 참고하셔서 좋은 공연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가장 열렬한 팀은 내년 재즈토닉 메인무대에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 "PINK OASIS" 아트워크 체험하기
재즈토닉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다양한 예술이 공존하는 재즈페스티벌이라는 점입니다. JAZZTONIC 2022 아트워크 주제는 "PINK OASIS 입니다. "행복한 상상"을 의미하는 "핑크 오아시스"라는 주제에 맞추어 곳곳의 아트워크 테마 존을 통해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하고 나만의 재즈토닉을 위한 행복한 상상에 마음껏 취해 보세요. 아트워크를 담당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 재즈토닉을 100배 즐기기. 바로 재즈토닉서포터즈(JATOFANIA) 되보기.
재즈토닉, 이번이 처음이 아니시라구요? 아하! 그렇다면 이제 좀 더 재밌어질 필요가 있겠군요.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초대할게요. 바로 “재토패니아”입니다. 재즈토닉 서포터즈로 활동하면 무엇이 다르냐구요? 무대 뒤에서 직접 무대를 도울 수도 있고, 관객입장 전 아트워크와 푸르른 잔디밭에서 인증샷 촬영도 가능하답니다. 또, 재즈와 사람을 좋아하는 또다른 서포터즈들과 만날 수 있죠. 처음이라서 걱정이라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동네 형 같은 친근한 감독님들과 친절한 스텝분들이 여러분들을 도울겁니다. 새로운 도전, 지금 시작해보지 않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