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분은 내가 정해. 오늘은 행복으로 할래 -앨리스”


나의 오늘을 기대해본 적 있나요?
일상을 지키기도 버거운 날들에 
기대. 두근거림. 희망. 설렘. 이런 단어들을 잊고 살진 않았나요?


오늘을 설레게 하는 기다림.
새로운 경험은 때때로 전혀 다른 삶을 꿈꾸게 합니다.


이전에 없던 자유로운 시간이 주는 선물. 재즈토닉에 나를 맡기다 보면 
어느새 일상이 아닌 설레는 내일을 떠올리게 될 거예요.


여러분은 어떤 나를 그리고 있나요?
나를 그리고 당신의 재즈토닉을 그려보세요.

JAZZ + TONIC

​JAZZTONIC은 자유로운 감성을 표현하는 JAZZ에 무언가를 더하다 라는 TONIC의 의미를 담은 합성어 입니다.

국내,외 재즈뮤직과 더불어 월드뮤직, 포크뮤직 등 계절과 청남대의 풍광에 잘 어울리는 음악 장르에 해마다 다양한 주제의 아트워크를 구성해 단순한 미술 전시장을 첨가하는 것이 아닌 페스티벌 전체의 예술적인 공간 조성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표현하여 그 해의 주제에 관한 예술을 좀 더 깊이 들어가 체험하고 토론하는 진정한 예술 페스티벌로 꾸며집니다.

MUSIC + ART + @

MUSIC + DRAW YOUR JAZZTONIC

DRAW YOUR JAZZTONIC 2020

매 년 새로운 예술테마로 만나는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 

2017년도에 첫 페스티벌은 보편적인 주제로 접근하여 자유와 재즈라는 주제로 조소, 회화, 팝아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들과의 만남으로 페스티벌 행사장 내 야외 미술 전시관을 통해 재즈토닉페스티벌 컨셉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JAZZTONIC 2018 IN TAROT LAND

JAZZTONIC 2019 WITH KING’S CAT 로 이어지는 재즈토닉 만의 특별한 컨셉은

대통령 별장이라는 장소적 특성에 어우러져 더욱 더 의미 있는 페스티벌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이제 4회 째를 맞고 있는 2020년 JAZZTONIC은 ‘DRAW YOUR JAZZTONIC’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 공간 아트워크와 작가와의 만남을 통해 여러분들이 느끼는 재즈토닉을 직접 그려보는 관객 참여형 페스티벌로 만듭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페스티벌'로 명명되는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에서 당신은 어떤 그림을 그리실 예정인가요?

‘당신의 재즈토닉을 그려보세요~^^’

©2017. JAZZTONIC Festiv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