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TIVAL MAP

청남대재즈토닉페스티벌 2019를 즐기는 10가지 꿀팁!

 

@ 청남대의 아름다운 경관 맘껏 즐기기!

 수려한 청남대의 숲과 푸른 잔디 그리고 해질녘 노을 잊지 말고 눈에 꼭 담아가세요!

 

@ 편안한 복장과 신발은 필수

잔디밭에 앉아서 또는 재즈리듬에 따라 움직일 때,

잔디밭에서 필수인 점프샷 찍을 때 운동화가 제격!

너무 신나서 잔디밭에 구를 수도 있기때문에 아끼는 옷 입고오면 풀 물이 들 수 있어요. ㅋㅋ 구두신고 오시면 신발 벗고 놀아야 돼요. ㅋㅋ

오늘만은 내 발과 몸에 휴식을 주는 날!

 

@ 재즈토닉에서 인생샷 남기기

어디서 찍어도 청남대 재즈토닉에서 찍으면 인생샷이 됩니다.

JAZZTONIC 2019 의 또 하나의 테마! KING'S CAT!

페스티벌 내에 설치된 KING'S CAT의 스토리와 작품들을 찾아보세요!

 

@ 참여 뮤지션의 대표곡 미리듣기

무대를 본격적으로 즐길 준비가 되셨다면, 어떤 뮤지션들이 오는지 홈페이지의 Artist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당일 라이브공연의 감동이 더 크게 느껴질거에요!

 

@ 돗자리와 선글라스, 밤에는 보온을 위한 여벌 옷 챙기기

여럿이 앉을 수 있는 돗자리 또는 두 명 정도라면 등받이가 있는 캠핑용의자는 페스티벌 좀 다녀봤다 하는 프로 페스티벌러들에게 필수! 단, 높이가 있는 간이의자는 돗자리부대의 시야를 가리지않는 곳에 위치하도록 규정되어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따뜻한 5월이지만 해가 떨어진 밤엔 급격히 기온이 떨어진답니다. 제일 신나는 공연은 항상 마지막에 있다는 점! 끝까지 신나게 즐기려면 담요와 따뜻한 옷을 꼭 챙겨오세요~

 

@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기

페스티벌의 꽃은 역시 친구와 연인과 가족과 함께하는 여유로움! 그동안 사느라 바빴던 친구들, 멀리 떨어져 살아 얼굴보기도 힘들었던 가족들,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시간을 낼 수 없었던 연인들. 청남대의 자연과 자유로운 재즈, 주변에 행복한 사람들의 모습들은 잊고있던 서로에 대한 사랑과 잃어버린 여유를 찾게 해줄 거예요.

함께 하는 시간만으로도, 집으로 돌아갈 때 어느새 충전완료!^^

지금 떠오르는 사람이 있으시다면, 지금 연락해보세요!

(미리 예매 하지 못하셨다면 당일 티켓창구에서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푸드트럭 및 부스 투어하기

좋은 사람들, 좋은 음악에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전국각지에서 온 푸드트럭 음식을 맛보는 재미 또한 페스티벌의 묘미입니다. 우리 지역 와인인 영동 와인도 시음해보세요!

 

@ 페스티벌 지도 확인하기

손목티켓 교환 시 함께 제공되는 페스티벌 지도를(!!?) 확인하세요! 공연장의 위치 뿐 아니라, 화장실, 다쳤을 때, 물건을 분실했거나 불편사항이 있을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아 두면 응급상황에 더 빠르게 대처 할수있어요.

 

@ 또 하나의 발견! TONIC STAGE<토닉스테이지>!!

메인스테이지인 KING'S STAGE<킹스스테이지>로 들어가는 길목에 TONIC STAGE<토닉스테이지>가 있는데요, 충청지역에서 활동하고있는 재즈팀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이미 여러 연주를 통해 그 실력을 인정받은 재즈팀의 공연~  킹스스테이지 사운트체크 시간엔 토닉스테이지 공연장으로 고고씽! 참고하셔서 좋은 공연 놓치지 마세요^^ 여러분의 응원이 가장 열렬한 팀은 내년 재즈토닉 메인무대에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 KING'S CAT! 아트워크 체험하기

재즈토닉의 또다른 특징은. 바로 다양한 예술이 공존하는 재즈페스티벌이라는 점입니다.  JAZZTONIC 2019 WITH KING'S CAT은 대통령 별장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이니만큼 임금의 곁을 지킨 왕의 고양이, 킹스캣을 아트워크 테마 스토리로 꾸몄습니다. 곳곳의 아트워크 테마 존을 통해 숨겨진 킹스캣의 이야기를 확인해 보세요.^^ 아트워크를 담당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2017. JAZZTONIC Festival All Rights Reserved.